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품별 FAQ

공지사항


제품별 자주 묻는 질문

멜킨고객센터

1800-3796

만족드리는 답변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상담시간안내

  • 월-일 | 09:00am - 18:00pm
  • 점심시간 | 13:00pm - 14:00pm

365일 연중 무휴

게시판 상세
제목 요가매트류 FAQ
작성자 MelkinSprot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87





Q. 어떤 요가 매트를 구매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A.

멜킨스포츠는 두 종류의 요가 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트 위에서 장시간 누워있거나 앉아있는 용도로 뛰어난 쿠션감 선호하실 경우 [NBR 요가 매트] 제품 추천해드리며, 매트 위에서 움직임이 큰 운동 용도로 뛰어난 밀착력을 선호하실 경우 [TPE 요가 매트] 제품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NBR 요가 매트 제품]은 쿠션감, 복원력이 뛰어나기에 [요가 매트+스트랩] 구성.

[TPE 요가 매트] 제품은 밀착력, 복원력이 뛰어나기에 [요가 매트+스트랩+가방] 구성.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실 경우 멜킨스포츠 고객센터 (1800-379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요가 매트 가방·스트랩을 못 받았어요.


A.

먼저 요가 매트 구성품 안내 말씀드립니다.


[NBR 요가 매트 제품]은 쿠션감, 복원력이 뛰어나기에 [요가 매트+스트랩] 구성.

[TPE 요가 매트] 제품은 밀착력, 복원력이 뛰어나기에 [요가 매트+스트랩+가방] 구성.


[NBR 요가 매트]의 스트랩은 요가 매트 포장 상자 위아래 개봉해보시면 사이에 끼워져 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으니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확인해주셨음에도 구성품 누락의 경우 멜킨스포츠 고객센터 (1800-379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요가 매트에 구멍(홈)이 있어요.


A.

요가 매트 제품의 작은 홈은 요가 매트 제작 시 요가 매트 모양 고정을 위한 '고정틀' 부분입니다.


제품 사용·안전상 문제 되지 않으며, 불량 부분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혹 요가 매트 제품에 작은 홈이 아닌 손상(찢어짐, 큰 홈)의 경우 멜킨스포츠 고객센터 (1800-379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요가 매트 사용 자국이 남아요.


A.

요가 매트 위에서 체중을 실어 사용 시 사용 자국이 발생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땀·수분 등의 자국이 남았을 시 물수건으로 부드럽게 닦아내신 후 보관·사용하시길 바랍니다.






Q. 요가 매트 '골드 옐로우' 구매했는데 색상이 달라요. (혹은 오렌지색이에요)


A.

먼저, 보시는 디스플레이(컴퓨터 모니터, 모바일) 환경에 따라 차이 있을 수 있는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

멜킨스포츠 요가 매트[NBR, TPE 요가 매트 포함]의 '골드 옐로우'제품은 제품 이름처럼 '옐로우' 계열에 '골드' 색상이 섞인 제품으로, 기본적인 '옐로우' 색상은 아닌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






Q. 요가 매트에 하얀 가루가 묻어있어요.


A.

멜킨스포츠 요가 매트 제품의 하얀 가루는 요가 매트 제작 시 길이 표시용으로 사용된 '무독성 칼슘 가루'입니다.

안전상 문제 되지 않는 부분이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보다 꼼꼼히 마감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NBR 요가 매트


Q. NBR 요가 매트 제품에서 가루가 떨어져요.


A.

멜킨스포츠 NBR 요가 매트 제품 제작 시 별도 화학가공 처리하지 않고 제작하기에 단면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하자·불량 부분이 아니며, 외부에서 가볍게 털어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TPE 요가 매트


Q. TPE 요가 매트가 가방에 들어가지 않아요.


A.

TPE 요가 매트 가방은 TPE 요가 매트 모양 보존을 위하여 요가 매트 크기에 딱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TPE 요가 매트 끝부분을 접듯이 말아주시면 훨씬 수월한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


※ 이 과정에서 가방이 찢어지는 경우는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이므로 무상 A/S 불가한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






Q. TPE 요가 매트 어느 색을 위로 두고 사용해야하나요?


A.

멜킨스포츠 TPE 요가 매트 제품은 배색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 위 이미지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 드리나, 반대로 놓고 사용하셔도 안전상 문제 되지 않는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요가매트.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위 아래 네이버  카카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